번호 제목
46 [제품] [모든제품] 제품에 대한 사고처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1. 상품은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성능/기능상 하자로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해당 피해에 대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조물 배상책임 보험 내에서 보상 처리 가능) 


a) 정상적인 사용에 대한 내용은 “상품 교환/환불 및 A/S 정책” 설명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대여사업 등 상업적인 목적으로 활용된 상품은 무상 A/S 및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c) ㈜스타플릿 혹은 ㈜아이휠에서 인정한 정식 판매처가 아닌 직구, 개인 거래, 중고거래를 통하여 발생된 피해에 대해서는 보상 불가 및 법적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d) ㈜스타플릿 혹은 ㈜아이휠에서 인정한 정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상품이라도 2차 거래(중고거래)가 발생한 상품의 경우에는 사고 발생 시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e) 튜닝이 적용된 제품은 무상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무상 수리 및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단, 외관 튜닝에 대해서는 해당사항이 없으며, 보드/배터리 등 내부 작업의 경우가 이에 해당됩니다.


2.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성능/기능상 하자로 인하여 발생된 피해에 대한 처리는 판매처로 접수해주시면 되며, 접수된 내용은 ㈜스타플릿에서 처리 및 당사자분께 연락을 드립니다.


3. 사고처리에 대한 보상은 사고 규명, 피해액 산정 등의 여러 요인으로 인하여 접수일자를 기준으로 1~6개월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피해 요소에 따라 보다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45 [제품] [모든제품] 제품등록을 꼭 해야하나요?   

한국에서 구매한 나인봇 시리즈는 제품등록이 필요합니다. 구매자의 정확한 구매일자를 파악하여 1년간 무상보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절차입니다. 

구매자의 정품 등록을 통하여 구매자의 기본 정보, 제품 정보 등을 본사에서 파악 후 추후 A/S 진행 시 해당 내용을 참고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개인의 동의 없는 개인정보는 이동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판매처에 요청할 수 없으며, 이 때문에 구매자의 등록이 필요합니다.

- 제품등록 방법: www.iwheel.co.kr (아이휠 홈페이지) 접속 후 제품 등록 진행 가능


*직구 혹은 정품이 아닐 시 제품등록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44 [제품] [나인봇미니프로] 발판이 왜 들리는 건가요?   

1.최고속도를 넘을 경우, 구매자의 안전을 위해 주행시 경고차원에서 경보음과 함께 발판이 들립니다.

2.배터리가 30%일때, 안전상의 문제로 더이상 속도를 내지 말라는 경고입니다. 만약 이 상태로 계속 타다가 전원이 꺼지게 된다면 크게 다칠수 있으니 이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3 [제품] [나인봇미니프로] 나인봇 미니프로 올바른 충전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1. 제품 충전구 홈에 충전기 충전잭 홈을 일치 시켜 삽입해주세요.

2. 충전 잭 삽입 시 잘 삽입되지 않는 경우 각 홈이 일치하는지 확인 바랍니다.

3. 각 홈이 일치하지 않는 상태에서 삽입 시 충전구의 충전 핀 혹은 충전기가 파손되어 스파크 등이 발생하여 충전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4. 해당과 같은 경우도 파손되는 경우에는 유상 A/S가 적용됩니다.


**주의: 충전 중 제품이 넘어지면 충전구가 부러지니 넘어지지않게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42 [제품] [나인봇미니프로] 어셈블리에서 소음이 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정볼트 2개가 헐렁해지면서 유격이 생겨 소음이 나는 원인이 됩니다.

무릎바 잠금장치캡을 열고 고정볼트 2개를 조여주면 됩니다.



41 [제품] [나인봇미니프로] 속도제한은 어떻게 하나요?   

Ninebot App을 통하여 설정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Google Paly -> Ninebot 검색

ios- App Store -> Ninebot 검색

              

0.어플다운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1. 메인 화면 우측 상단 장치 설정 창으로 이동합니다.

2. 자체설정 창으로 이동합니다.

3. 속도 제한 모드에서 속도 설정을 합니다.


*속도 제한 모드에서는 4~10km까지 조절 가능 합니다.


자세한 어플에 대한 정보는


http://cafe.naver.com/starfleet/12312


위 어플 가이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0 [제품] [나인봇미니프로] 최고속도는 몇 Km인가요?   

18km 입니다.

39 [제품] [나인봇미니프로] 타이어 적정 공기압은 몇 PSI 인가요?   

수동펌프 혹은 콤프레샤의 압력계를 30PSI~45PSI로 맞추시면 됩니다.

집에서 하기 어려우시다면 인근 자전거수리점, 오토바이수리점, 카센터에 가셔서 조치하시면 됩니다.

38 [제품] [나인봇미니프로] 바퀴에 구멍이 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나인봇 미니프로의 타이어는 튜브리스 타이어 입니다.

펑크난 경우 자체수리 또는 인근 오토바이수리점이나 카센터에 가시면 

타이어 펑크 씰, 패치 등에 방식으로 상황에 따라 조치하시면 됩니다. 



37 [제품] [나인봇미니프로] 본체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높이 611~866mm

가로 262mm

세로 546mm

36 [제품] [나인봇미니프로] 배터리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배터리 관리


-덥고 습한 곳이나 온도가 낮은 장소에서 보관 시 배터리가 방전될 수 있습니다.

-추운 장소에서 보관 시 제품 내부에 습기가 발생하여 배터리가 방전될 수 있습니다.

-장기간 미사용으로 제품 보관 시 배터리를 본체와 분리하여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리된 배터리는 최소 1달에 한 번씩 본체와 연결하여 충전 바랍니다.)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게 제품은 최소 1주일에 한번씩 잔여 배터리 확인 후 수시로 충전하여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35 [기타] 제품 환불 및 교환,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S 규정

- 제품별 무상 A/S 기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 직구매 및 대행제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A/S가 불가능합니다.

- 제품 A/S 접수는 1833-9838 로 접수 문의 바랍니다.

- 구매하신 제품의 무상 A/S 는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해당 판매처에서만 무상으로 처리되며,

  다른 판매처에서 A/S를 받길 원하실 경우 유상A/S로 처리됩니다. 

  이 사항은 반드시 확인 후에 구매결정 해주시기 바랍니다.

- A/S 가 필요하신경우 방문 수리를 기본으로 하며

  방문이 불가한 경우 택배를 통해 A/S 를 받을수 있으나,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

  (단, 무상 A/S 대상인 경우에는 보내는 비용은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수리 완료후 배송비는 아이휠에서 부담합니다)

 또한, 택배 배송중에 일어나는 파손은 아이휠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임의로 개조한 제품이나 구매자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방전 침수의 경우 무상A/S 가 불가하며

  유상A/S 처리 됩니다.

- 보증기간내에도 공임비가 발생 할 수 습니다.


교환 및 환불 규정

- 제품 수령 후 미 사용시 7일 이내에 환불 가능 하나, 제품 사용 시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34 [구입/배송] 제품 결제를 취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여 주문내역 -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페이지 내

주문상품에서 결제 취소를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무통장 입금시: 환불 방법을 작성해주시면 영업일 기준으로 1~2일내로 환불 -> 가상계좌 입금시:

-> 신용카드 결제시:

-> 실시간계좌이체 결제시:


자세한 취소 문의는 1833-9838 로 문의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 [구입/배송] 결제를 했는데, 확인 된것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접수 - 결제확인 - 배송대기 중 - 출고처리에 대한 처리 결과를 순차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2 [구입/배송] 주문 후 배송은 언제 되는건가요?   

오후 4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서는 당일배송 처리되며


이후 주문건은 익일배송 됩니다. 


배송 후 1~2일후면 제품을 받으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31 [구입/배송] 주문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가능 한가요?   

- 주소지 변경은 상품 주문접수 - 결제확인 - 상품준비 중단계까지만 변경이 가능하며,


출고완료 단계에서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 주소지 변경은 아이휠 본사(1833-9838)로 문의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30 [구입/배송] 왜 계속 배송대기로 나오나요?   

- 예약판매의 경우 입고 전까지 배송대기 중으로 표기되며,


제품 입고 후 출고가 되었을 경우 출고처리되어 택배 운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 아이휠 본사(1833-9838) 배송현황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29 [구입/배송] 배송추적은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여


  주문내역 - 상태 - 출고완료 하단 배송추적 클릭해주시면


택배사 사이트로 이동하여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8 [기타] 교환/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전자상거래 등에서 보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한해 반품, 교환,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구매자 단순 변심: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교환 불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반품/교환 기간이 경과된 경우

- 회원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여 포장훼손 또는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상품의 고유 포장(TAG, 상품 스티커, 정품 케이스, 제품박스 등)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주문확인 후 상품 제작이 들어간 주문제작, 인쇄 상품의 경우

- 회원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라고 할지라도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불가능 한 상품의 경우

27 [기타] 안전 사항에 대해 꼭 숙지 해야 되는것이 있나요?   

- 헬멧, 보호대 등 보호장비를 반드시 착용 한 후 사용해야 합니다.


- 제품의 제원 사양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초과된 성능 사용으로 인해 발생된 사고는 보증해드릴 수 없습니다

.

->부적절한 조립, 업그레이드 등으로 인해 발생된 소비자 과실은 보증해드릴 수 없습니다.


- 사용법, 사용 주의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을 어기거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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