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보증기간이 없는 제품은, 보증기간이있는 제품과 뭐가 다른가요?
작성자 아이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31 12:30: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2
A.요즘 가격이 싸다는 이유로, 직구나 중고거래를 통해 제품구매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A/S나 제품에 문제가 생긴경우, 제대로된 조치를 받을 수 없을 뿐더러, 직구제품은 A/S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가격은 내리고, 보증기간을 없애서
국내에서 A/S가 정식으로 진행되는 국내유통제품을 보다 싸게 접하실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때문에 가격때문에 직구나, 중고제품 구매를 진행해야한다면
저희가 기획한 보증기간이 없는 옵션은 굉장히 경쟁력이 있는 옵션입니다.

※보증기간이 없는 제품도 무상보증기간이 7일이 제공이 됩니다.
무상보증기간동안은 문제있는 부품에 대해 무상교체로 진행되며,
이후에 A/S는 모두 유상으로 처리되는 옵션입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은
아이휠 대표번호 1833.9838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ID: @아이휠

통해 상담 가능하십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안내
공지사항
사용후기
질문답변
이벤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