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A/S 무상보증기간의 의미가 궁금합니다.
작성자 아이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23 16:52: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

A.정상적인 사용형태에서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해당 부품을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체를 하는 내용입니다.

제품마다 a/s보증기간, 옵션에따른 보증기간이 다르므로 꼭 시리얼번호 통해 보증기간조회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iwheel.kr/shopinfo/inquiry.html 참고.


▶정상적인 사용형태가 아닌 경우, 보증기간에 적용되지 않는 부분

1.대여 및 상업적인 용도로 이용

2.잘못된 곳에 보관되어 고장난 경우

3.자가정비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의 해당부분 고장

4.제품에 전기적인 튜닝 혹은 물리적으로 무리가 갈 수 있는 형태의 튜닝

5.제품에 기구/물리적 충격이 가해진 경우

6.소모품(타이어,튜브,브레이크패드,브레이크와이어 등)

7.고객부주의로 인한 제품 고장

8.침수흔적이 발견된 경우

9.최대하중을 지키지 않은 경우

10.배터리가 방전된 경우


외 다른 추가적인 상담은

아이휠 고객센터 1833-9838

아이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ID:@아이휠


통해 상담주시면 신속하게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안내
공지사항
사용후기
질문답변
이벤트
     
0